고객센터

FAQ 목록
상태 카테고리 제목 펼치기
Q 회원가입/정보

회원탈퇴를 하고싶어요

펼치기/접기

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 >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셔서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. 

*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를 권해드립니다.

*탈퇴시,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,쿠폰 등은 소멸 되며, 양도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. 

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849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​

Q 회원가입/정보

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
펼치기/접기

마이페이지 > 내정보수정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849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​ 

Q 회원가입/정보

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

펼치기/접기

마이페이지 > 내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 클릭 후 현재 비밀번호,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849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​ 

Q 회원가입/정보

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

펼치기/접기

아이디는 수정 할 수 없습니다. 

아이디 수정을 원하시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하며 탈퇴 시,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모두 소멸 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 

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849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​ 

Q 회원가입/정보

아이디/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

펼치기/접기

아이디/비밀번호 분실 시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‘로그인’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 

해당 페이지 내에 있는 [아이디 찾기]를 클릭하여 고객님의 성함과 가입하실 때 사용하였던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같은 방법으로 [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고객님의 아이디와 성함,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메일 주소로 보내드립니다. 

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849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​ 

Q 결제/배송

전국 어디에서나 배송이 가능한가요?

펼치기/접기

기본적으로 상품은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. (단, 식품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로 타지역에 비해 배송기간이 긴 도서산간 및 제주지역의 경우 배송을 일시중지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849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​ 

Q 교환/취소/환불

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?

펼치기/접기

제품 변질, 이물질 발견, 상품 파손 시 즉시 고객센터(1566-8849)로 전화주시면 곧바로 교환/환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혹은 1:1 문의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문의를 작성해주시면 빠른 지원이 가능합니다. 

신선식품은 특성상 단순 변심 등 개인적인 사유로는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 ​ 

Q 교환/취소/환불

교환/환불 가능한가요?

펼치기/접기

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내부 확인 및 상담을 통해 진행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. 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566-8849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​ 

Q 적립금/쿠폰

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?

펼치기/접기

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일로부터 1년간(365일) 유효하며 이후 자동소멸 됩니다.  

최근본상품 (0)
TOP